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직접 가입한 아이디는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탈퇴 (귀찮으면 그냥 여기서 탈퇴해도 됨)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의 취지 또는 통상적인 관습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전적으로 부담하여야 하고 만약 재능에 손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따른 배상을 하거나 재능의 면책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불법적인 해킹을 통해 만들어지는 계정은 민/형사상 법적 문제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애드콜 에 해킹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 메신저 차단이 되실 수 있으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비실명 아이디를 생성, 활용하더라도 별다른 제재는 없는 상황이다. 그동안 피해사례나 법적 분쟁도 해킹 등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등에 국한됐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법적분쟁이 발상되어에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기대에 비해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진행중” 상태인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 및 주문취소를 하지 않습니다.

다른 판매 업체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그러한 삼류업체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저희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카페, 블로그, 지식인, 쪽지, 메일 등등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제외하고. 

Report this page